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네스카페, 100호점 기념 '에스프레소 크런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북유럽 문화 공간을 표방한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한정 음료인 '에스프레소 크런치(Espresso Crunchy)'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카페네스카페, 100호점 기념 '에스프레소 크런치' 출시
AD

이번 신제품은 진한 에스프레소와 다크 초콜릿 프라페에 로스팅 된 원두와 초콜릿 칩을 함께 갈아 넣은 신개념 아이스 음료다. 얼음과 함께 원두 알갱이와 초콜릿 칩이 어우러져 톡톡 씹히는 독특한 식감을 제공하며 그 위에 올라간 생크림과 바삭한 초코쿠키가 풍미를 더해준다. 특히 생 원두가 선사하는 신선한 에스프레소 향과 다크 초콜릿이 조화를 이뤄 쌉싸래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우재홍 카페네스카페 마케팅 팀장은 “카페네스카페 100호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한정 음료를 출시했다”며 “평소 커피와 모카 음료를 즐겨 찾는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크런치가 이번 시즌 인기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프레소 크런치는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56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