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몰, 명품키즈 브랜드 전문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쇼핑몰에도 명품키즈 바람이 거세다.


27일 온라인쇼핑몰 AK몰(www.akmall.com)은 명품 브랜드의 키즈라인 전문관을 오픈했다.

기존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기 어려웠던 빠뜨리샤페페, 일루디아 등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끌로에, 에스까다, 미쏘니, 엘르, DKNY, 미르띨로 등 명품 브랜드의 키즈라인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폴로키즈, 빈폴키즈, 갭키즈, 폴프랭크까지 익숙한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명품키즈 전문관에서는 티셔츠와 스커트, 원피스 등 기본적인 아이템 외에도 가디건, 탑, 레깅스, 플라워프린트 티셔츠, 탑, 썬캡, 언더웨어 등 다양한 종류의 키즈라인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AK몰은 최근 워킹맘을 위한 해외상품 전문관인 맘스톡톡의 제품군을 강화했다. 맘스톡톡은 베이비&키즈를 중심으로 뷰티, 리빙, 푸드, 패션상품을 판매하는 고급 쇼핑 공간으로 키즈용품을 중심으로 지난 달 매출이 전년 대비 25% 신장하는 등 매출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주희 AK몰 MD는 "소득수준이 높은 워킹맘들은 자녀에게 좋은 제품을 입히고 먹이고 싶어하는 것 외에도 그 정보를 다른 워킹맘들과 공유하려는 특징이 있다"며 "주위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키즈라인을 집중적으로 모아놔 시간을 아껴 쇼핑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