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스마트 CCTV 11만9000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G마켓, 스마트 CCTV 11만9000원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고가의 CCTV를 대체 할 수 있는 IP카메라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은 21일 오전 10시부터 'GOOD 스마트 CCTV'를 11만9000원에 300대 한정 판매한다. 기존 판매가가 20만3000원인 제품으로 4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이 제품은 슈어쿼터스의 '슈어아이 IP카메라'로 유무선으로 연결해 PC, 스마트폰 등으로 외부에서 실시간 영상확인 및 카메라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육아도우미에게 어린 자녀를 맡기는 맞벌이 부부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또 빈 집 모니터링을 위한 방범용이나, 자영업자의 경우 매장관리용으로도 적합하다.


CCTV는 설치비와 유지비 등이 만만치 않아 일반 소비자들에게 큰 부담이 됐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GOOD 스마트 CCTV'는 대중화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 CCTV의 경우 기본형 설치 시 40~50만원 가량 비용이 드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이 30% 수준.


또 'GOOD 스마트 CCTV'는 스마트폰과 연동해 실시간 원격 감시가 가능한 신개념 스마트 CCTV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스마트폰, PC등을 통해 카메라 영상 각도를 상하 120도, 좌우 270도 조절할 수 있으며 집안의 보이지 않는 작은 것까지 확대조정 가능하다. 적외선 LED가 장착돼있어 야간 적외선 촬영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에서 양방향 음성통신 서비스를 지원한다. 모션센서를 통해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영상을 저장하며, 침입자를 감지하면 스마트폰을 통한 알림 기능으로 사진으로 전송하여 즉각 대응할 수 있다.


인터넷이 가능하고 유무선 공유기, PC나 노트북이 있는 공간이면 IP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도입해 복잡한 셋팅 과정 없이 간단히 설치만 하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어플 및 PC프로그램이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해 언제든지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준성 G마켓 상품기획팀 팀장은 "맞벌이 부부, 1인 가정 확대 등의 사회적 트렌드와 함께 특히 휴가철을 앞두고 방범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이번 제품을 기획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기능을 갖춰 저렴한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 그 동안 가격부담 때문에 가정용 CCTV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