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G.I.프라이데이스, '크림치즈 샌드 케이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T.G.I.프라이데이스는 신제품 ‘크림치즈 샌드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 '크림치즈 샌드 케이크' 출시
AD

이번에 선보인 크림치즈 샌드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으로 T.G.I.프라이데이스 오픈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당근 케이크다.

쫀득한 식감의 당근 케이크에 찰떡 궁합인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넣어 달콤함과 감칠맛을 더했다. 케이크 윗면은 스트라이프 형태로 빨간색과 흰색 슈가파우더를 뿌리고 로고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T.G.I.프라이데이스의 분위기가 한껏 돋보이는 장식으로 눈까지 즐겁게 한다. 가격은 9000원.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20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이색적인 케이크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어른들뿐만 아니라 당근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스위트 콤보 스테이크 세트’ 주문 시 OK캐시백 1000포인트로 ‘크림치즈 샌드 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캐시백 5000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에 한하며 케이크 포장서비스도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