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G.I.프라이데이스, 스테이크·파스타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T.G.I.프라이데이스는 2일 스테이크·파스타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스위트 콤보 스테이크’와 ‘크러스티드 치킨 파스타’ 2종으로 앞으로 두 달간 판매한다.

스위트 콤보 스테이크는 달콤한 챔피온쉽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진 등심 스테이크와 담백한 새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요리다. 크러스티드 치킨 파스타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와 부드럽고 바삭한 치킨텐더가 조화를 이루는 파스타로 가격은 각각 3만7900원, 1만9000원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또 스위트 콤보 스테이크와 ‘크러스티드 치킨 파스타’’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쉐차안 시푸드 라이스’를 2인, 3인, 4인용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인원수 및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 선택시 에이드와 스프가 무료 제공되며 판매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세트메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교환권을 테이블당 1매씩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 스테이크·파스타 2종 출시
AD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