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렉서스, 'All New RX 350'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렉서스, 'All New RX 350' 출시 렉서스 'ALL New RX350'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렉서스 브랜드가 17일 인천 공항신도시 국제업무센터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인천에서 'All New RX 350'의 한국 출시 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렉서스 RX는 지난 1998년 1세대 모델이 처음 출시된 이래 SUV가 갖는 실용성과 프리미엄 세단의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갖추어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크로스오버(CUV)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고 평가 받는 모델이다.


All New RX 350의 특징은 지난 3월 국내 출시된 뉴 제너레이션 GS에서 시작된 차세대 렉서스 변화를 계승한 ▲차세대 렉서스를 상징하는 강렬한 디자인 ▲‘감성을 울리는 주행’을 통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의 극대화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기술 등으로 요약된다.


All New RX의 제품 라인업은 크게 가솔린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로 구분되며 세부 라인업에 뉴 제너레이션 GS에 이어 주행 성능을 더욱 강조한 스포티 버전인 F Sport 트림을 추가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모델은 가솔린 All New RX 350 Supreme과 All New RX 350 Executive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