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컵 커피 베스트셀러 '프렌치카페' 고급 버전 나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더블샷' 3종 출시

컵 커피 베스트셀러 '프렌치카페' 고급 버전 나와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남양유업은 컵 커피의 베스트셀러 '악마의 유혹 프렌치카페'의 프리미엄 버전인 '프렌치카페 더블샷'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프렌치카페 더블샷은 스페셜티 커피원두를 사용해 원두의 품질을 최상급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렌치카페 더블샷은 '더블샷 에스프레소라떼', '더블샷 라떼', '더블샷 모카'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커피를 즐기는 애호가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3종의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맞춤형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했다.


더블샷 에스프레소라떼에는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블랜드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더블샷 라떼는 세계 3대 명품 원두로 인정받는 하와이안 코나블랜드 원두를 사용, 부드러운 라떼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 더블샷 모카는 화산 폭발에서 나온 질소를 흡수해 연기가 타는 듯한 진한 스모크향을 특징으로 하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블랜드 원두를 사용해 진한 다크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가 어우러지게 했다.


성장경 남양유업 총괄전무는 "프렌치카페 더블샷은 커피 마니아들의 입맛과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스페셜티 원두 중에서도 고품질의 원두만 사용한 최고급형 컵커피"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