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캐나다 로키, 제주 올레길 등 가족 탐험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노스페이스 해피 패밀리 앤 해피 메모리’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해피 패밀리 앤 해피 메모리’는 가족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탐험을 주제로 한 온라인 이벤트로서, ‘가족 탐험 여행 사진 응모’와 ‘퍼즐 맞추기’ 등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가족 추억 자랑하고, 캐나다 로키로’는 가족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체험한 사연과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응모한 사진 중 내부 심사와 네티즌 추천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캐나다 로키 트레킹 코스 2인 여행권 (5명)과 노스페이스 패밀리룩 등산복 세트 (30명) 및 포토북 상품권 (100명) 등이 주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 ‘패밀리 룩 퍼즐 맞추고, 제주 올레길로’는 제한시간 1분 안에 퍼즐을 완성하고, 개인 SNS를 통해 응원 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제주 올레길 체험권 (15명)과 노스페이스 가족 등산복 세트 (30명) 및 포토북 상품권 (100명) 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인 다음달 1일부터 31일 이내에 노스페이스 제품을 구매하고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창에 제품 구매 영수증의 바코드 번호 인증을 하면 당첨 확률이 100배 높아진다. 당첨자는 6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의 산행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가족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외 탐험 여행을 통해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