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가방앤컴퍼니가 오는 28일 역삼동 본사에서 출산장려의 일환으로 ‘제 1회 워킹맘 M스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태교, 모유 수유, 신생아 육아법’ 등 예비 부모가 꼭 알아야 할 육아상식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으로 구성된다.
제1회 워킹맘 M스쿨은 ‘육아상식 OX퀴즈’, ‘아빠의 태교 편지’ 그리고 ‘모자 만들기’ 등의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육아상식 OX퀴즈’는 임산부들이 잘못 알고 있는 건강상식과 모유수유에 대해 OX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으로 1등에게는 15만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아초행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gabebe)에서 오는 24일까지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25일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선정된 50쌍의 부모들에게는 글로벌 임부복 브랜드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타미슬리브’, 에뜨와 ‘마리 딸랑이세트’, ‘닥터브라운 젖병’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김영일 아가방앤컴퍼니 홍보팀장은 “저출산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평일 임산부교실 참여가 어려운 엄마, 아빠를 위한 다양한 정보 문화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육아용품과 유아동복 브랜드인 아가방, 엘르, 에뜨와, 디어비에비 등과 유아용 스킨케어 전용 화장품 퓨토 등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매장 수는 전국 900여개(백화점 80개 포함)며, 지난해 매출은 1970억원대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