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리조트(대명콘도) 실속형 회원권 1,200만원대 마감임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1초

콘도레저업계의 명실상부 1위 창립33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대명콘도) 개인 1,200만원대,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선착순 한정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 실속형 회원권 1,200만원대 마감임박!
AD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약10%정도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개인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법인의 경우는 무기명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오너쉽 분양권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무기명 및 법인 명의로도 다양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시에 골프,스키,오션월드 및 각지역 아쿠아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된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는 전국 8곳의 직영리조트 가운데 절반 가까이가 바닷가에 위치한 해양리조트이다. 양양 바닷가의 쏠비치,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제주리조트, 2008년 격포해수욕장 앞에 오픈한 변산리조트 등이 그것이다. 또 향후 거제, 여수 등 2곳에 추가로 해양리조트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봄시즌 신규특별분양은 만기 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분양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20년만기(10년만기)등이 있고, 더불어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오너쉽(등기제)의 경우 등기권리증(법적안전보장, 1가구2주택 제외)을 부여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과세사업자가 가입 시 부가세환급의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개인이라도 기명(회원본인사진등재) 또는 무기명(누구나 이용가능)을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즉시 전국 8개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를 회원가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착수예정 리조트까지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현재 쏠비치호텔&리조트, 제주를 포함한 비발디파크, 설악, 변산, 경주, 단양, 양평 등 전국8개의 체인망과 더불어 금번 여수리조트, 거제리조트 사업추진으로 해양리조트 명가로 다시 한 번 더 거듭난 대명리조트(대명콘도) 에서 4계절 내내 회원 모두 언제든지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계속 망설였다면 이번이 절호의 기회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02-2037-8466) 레저사업국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책자(카달로그)를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 02-2037-8466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