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동원 교체' 선덜랜드, 블랙번 원정서 0-2 패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지동원 교체' 선덜랜드, 블랙번 원정서 0-2 패배 [사진 = Gettyimages/멀티비츠]
AD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지동원이 교체 출전한 선덜랜드가 블랙번 원정에서 고배를 마셨다.

선덜랜드는 21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영국 블랙번 이우드 파크에서 열린 2011~201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경기에서 홈팀 블랙번에 0-2로 패했다.


지난 라운드에서 강호 리버풀을 제압한 선덜랜드는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10승7무12패(승점37점)로 리그 9위 자리를 유지했다.

지동원은 후반 27분 프레이저 캠벨을 대신해 교체 투입돼 20여 분간 그라운드를 밟았다. 지난달 12일 아스널과의 정규리그 경기에 교체 투입된 이후 FA컵을 포함, 6경기만의 출전기회였다. 그는 0-1로 뒤진 후반 33분 왼쪽측면에서 제임스 맥클린이 밀어준 날카로운 크로스를 받아 결정적인 찬스를 잡았다. 하지만 문전에서 날린 회심의 슈팅은 안타깝게도 크로스바를 넘어갔다.


무기력한 플레이로 전반을 득점 없이 마친 선덜랜드는 후반 11분 블랙번의 데이비드 호일렛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 다녔다. 이후 지동원을 투입하며 승부수를 던졌지만 후반 41분 야예그베니 야쿠부에게 쐐기 골을 내주며 무너지고 말았다.


한편 경기 후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지동원에게 “완벽한 찬스를 놓쳤다”며 양 팀 최저인 평점 2점을 부여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