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어회 9900원, 시중가 대비 40% 저렴, 쌈장·상추·마늘 등도 함께 구성
21일 오전 10시부터 판매 시작, 매일 200세트 한정 판매
서울지역 배송료 1000원에 당일 배송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이 자연산 보리숭어회를 인터넷으로 판매한다.
20일 G마켓은 21일 오전 10시부터 자연산 보리숭어회를 매일 200세트씩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G마켓과 생산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강진 마량항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100% 자연산 숭어회 세트로 시중가 대비 약 40% 이상 저렴하다. 특히 회 300g(3~4인분)을 포함해 초장, 와사비장, 쌈장, 상추, 고추, 마늘 등도 함께 배송된다.
보리숭어는 보리 꽃 피는 지금이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철로 전라남도 강진 우체국에서도 추천하고 있는 상품.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회를 받을 수 있도록 배송일 지정 옵션을 도입한다. 원하는 배송일에 회를 받고 싶은 고객은 전일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오후에 회를 가공해 다음날 오전 배송받을 수 있다.
서울지역에서는 배송비 1000원을 추가하면 당일 가공된 싱싱한 회를 맛볼 수도 있다. G마켓은 배송일 전일 오후 6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익일 새벽에 회를 가공해 오후에 받을 수 있도록 배송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숭어 회는 산지에서 직접 회 뜬 후 진공 포장해 배송한다.
김선무 G마켓 상품개발팀 과장은 “제철 싱싱한 수산물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자연산 숭어회 세트는 전라도 강진 생산자와 공동 개발한 단독 상품으로 향후에도 현지 생산자들과 공동 개발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숭어회’ 또는 ‘보리숭어’를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