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뮬(MULE) 테마1’ 론칭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생활건강, ‘뮬(MULE) 테마1’ 론칭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홈쇼핑에서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뮬(MULE) 테마 1’을 론칭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로 준비시켜주는 ‘샘물 에센스’,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네트 파운실러’, 수분과 유분을 최대한 적게 흡수해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분 락 파우더' 등 총 3종과 함께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가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메이크업 어플리케이터 ‘결 브러쉬’ 및 ‘생기 퍼프’ 세트 1종으로 구성됐다.


‘결 브러쉬’는 기존에 붓 모양으로 옆으로 눕혀 바르는 메이크업 브러쉬와 달리, 부드러운 초미세모가 수직으로 세워져 있어서 피부 모공과 요철을 꼼꼼하게 채우듯이 매끄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생기 퍼프’는 미소 지은 상태로 볼 부위를 톡톡 두드려만 주면 되는 치크 전용 퍼프이다.

뮬 네트 파운실러는 피부 살결 모양을 응용한 촘촘한 그물망 위에서 양을 조절하면, 망을 통과한 미세한 커버밤 입자가 착 감기듯이 피부에 밀착돼 매끈하게 피부 결을 정리해준다. ‘결 브러쉬’를 사용해 얼굴 윤곽을 따라 구석구석 발라주면, 촉촉하고 고운 피부 결을 살리면서 모공을 채우듯이 꼼꼼히 커버할 수 있다.


볼륨치크밤은 ‘생기 퍼프’에 묻힌 뒤, 살결팔렛트에서 양을 조절하여 톡톡 두드려 주면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연출해 준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블러셔 부위를 보호해 준다.


뮬 샘물 에센스는 미네랄 워터와 7가지 천연 오일이 함유된 2개의 층으로 이루어진에센셜 프라이머로, 사용 직전 흔들어 주면 피부에 흡수 되기 좋은 촉촉한 유액상태가 되어 수분을 공급한다.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여,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준비시켜 준다.


‘뮬(MULE) 테마 1’은 오는 18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