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올레TV 학교폭력 예방 콘텐츠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KT, 올레TV 학교폭력 예방 콘텐츠 강화 KT는 폭력, 따돌림 없는 즐거운 학교 만들기 지원을 위해 올레TV에 '학교폭력 원인과 예방' 특별관을 오픈했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8일 올레TV 특별관을 오픈, 학교 인터넷프로토콜(IP)TV용 신규 프로그램 제작 등 학교폭력 예방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학교폭력 원인과 예방 특별관은 EBS와 지역민방 콘텐츠 등 22편으로 구성돼 있다.


EBS는 전문가와 함께 육아·교육 관련 문제점을 짚어보는 '부모'와 교육기획다큐멘터리 '다큐프라임' 등에서 학교폭력 원인분석과 예방책을 주제로 다뤘던 방송을 제공한다. JTV 전주방송 'TV특강 행복플러스'에서 소개됐던 강연도 만나볼 수 있다.

특별관은 올레TV와 올레TV 스카이라이프 '교육' 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학교 교육활동 지원용 IPTV 서비스 '올레TV 스쿨'에서는 자체 제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초등학생용과 중·고등학생용으로 구분돼 있으며 자살예방, 언어폭력, 집단 따돌림, 신체적 괴롭힘 등 주제에 따라 총 60편이 제공된다. 플래시 애니메이션 형태다.


서유열 KT 홈고객부문 사장은 "특별관 오픈과 신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집에서는 부모와 자녀가, 학교에서는 교사와 학생이 함께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며 "KT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인성함양과 감성발달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레TV 가입신청 및 상담은 고객센터(100번) 및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가능하다. 올레TV 스쿨은 상담전화(1588-0114) 또는 홈페이지(www.ktschool.co.kr)을 이용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