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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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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하겠다"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자동차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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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르노삼성(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이 지난 29일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 및 각 본부 품질관련 임직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흥 중앙연구소와 부산 공장에서 제 2회 품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품질 컨퍼런스는 ‘품질과는 절대 타협 하지 않는다’라는 르노삼성자동차의 품질경영 철학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임종성 품질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2011년 품질개선활동 사례와 성과를 발표에 이어 2011년 CEO Award 수상자들의 사례 발표, 2012년 르노삼성자동차의 품질 전략 및 방향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한국소비자원 자동차 부문 김종훈 전 국장을 초빙해 ‘국내 자동차 제조 결함 사례 공유와 소비자 트렌드 및 대응방안’ 이란 주제로 강연을 가졌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이것은 르노삼성자동차의 고객에 대한 의무” 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2012년에도 르노삼성자동차의 브랜드 자산인 품질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11년 연속 고객만족 1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임직원들에게 당부하였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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