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中서 항공사 브랜드부문 대상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한항공, 中서 항공사 브랜드부문 대상 대한항공은 지난달 29일 오후 중국 베이징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진행된 ‘트래블 앤 레저 투어리즘 어워즈 2011(Travel & Leisure Awards 2011)’ 시상식에서 항공사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병섭 대한항공 중국지역본부 여객팀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대한항공이 중국 현지로부터 항공사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으며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달 29일 오후 베이징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트래블 앤 레저 투어리즘 어워즈 2011(Travel & Leisure Awards 2011)’ 시상식에서 항공사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2010년 항공사 브랜드 부문 대상, 2011년 친환경 항공사 부문 대상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항공은 중국 내 풍부한 노선망을 비롯해 객실명품화 프로젝트와 중국인 승무원 서비스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중국 지역에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애심계획’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트래블 앤 레저’는 2001년 창간된 중국 여행·라이프스타일 월간지로,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각 부문별 대상을 선정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항공사, 여행, 자동차, 은행, 골프, 코스메틱 등 총 6개 분야에 대해 독자 및 이용객들의 의견과 업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대상을 선정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