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 대박나고 찍은 광고들이…역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수현' 대박나고 찍은 광고들이…역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최근 아웃도어 모델로 발탁되는 것이 인기의 척도가 됐다.

이승기(코오롱스포츠), 원빈(K2), 조인성(블랙야크) 등 톱스타들만이 아웃도어 모델에 발탁돼 맹활약하고 있다.


톱스타들의 틈바구니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핫가이'가 있으니, 바로 제일모직이 신규 론칭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수현이다.

신규 론칭하는 빈폴 아웃도어는 최근 가장 핫한 모델인 MBC '해를 품은 달'의 배우 김수현을 첫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김수현은 올해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빈폴 아웃도어'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들은 "신규 론칭하는 제일모직의 아웃도어와 김수현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면서 "발빠르게 김수현을 잘 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미남 중의 미남' 스타들만 할 수 있다는 화장품 모델에도 발탁됐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주목 받고 있는 김수현을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모델로 발탁했다.


김수현은 향후 2년간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비욘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LG생활건강은 신규모델 김수현이 신선한 마스크와 세련된 이미지를 가져 비욘드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하며, 최근 드라마의 흥행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확보한 점 등을 모델 발탁 이유로 밝혔다.


화장품업계 한 관계자는 " 김수현의 전작 드라마 '드림하이'가 중국 및 일본 방영되면서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면서 "'해품달'까지 터지면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잡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말했다.

"'김수현' 대박나고 찍은 광고들이…역시"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