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질랜드 마누카꿀로 만든 화장품 나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마누카내추럴코리아는 21일 뉴질랜드 마누카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마누카내추럴'을 국내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군은 '훼이셜케어', '핸드&바디&립케어', '베이비&키즈케어', '천연오일&비누', '트러블케어' 등 피부질환에 좋은 천연 화장품이다.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특산물로 위장병이나 피부 상처 치료 등에 민간요법으로 쓰여왔다.


뉴질랜드에서는 마누카꿀 중 일부 특별한 마누카꿀에만 천연적으로 존재하는 항균물질을 측정하여 UMF(Unique Manuka Factor)등급을 'UMF5+', 'UMF10+', 'UMF15+', 'UMF20+' 등으로 매긴다.

최고등급 격인 'UMF20+'는 강한 성분 특성 상 의학용으로 쓰이며, 마누카내추럴이 제품에 사용하는 것은 식용 및 피부에 적절한 'UMF15+'이다. UMF등급은 뉴질랜드의 '액티브마누카허니협회'에서 부여한다.


마누카내추럴은 국내최초이자 유일하게 마누카꿀UMF15+의 함량을 제품 정면에 표기한다.


채송하 마누카내추럴코리아 대표는 "먹을거리 및 화장품 등에 화학성분이 빠짐없이 들어가 있는 근래의 환경은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이 발병하기 쉬운 요인이 된다"며 "순수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마누카내추럴이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 여드름으로 고민이 많은 중고생, 임신중인 엄마들에게 안전한 천연치료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누카내추럴코리아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누카내추럴공식몰 허니케어 홈페이지(http://www.honeycare.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기대평,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모해 라벤더마누카허니핸드크림 등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21일에서 29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양태반크림을 구매하면 '위치헤이즐토너'를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마누카내추럴코리아(홈페이지http://www.manukanaturals.co.kr 전화 1588-9803)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