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고백하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였다거나 쑥스러워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SNS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고가의 커피머신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SNS 채널을 통해 이색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돼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30명) 또는 픽시 머신(30명)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러브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구매 참여 고객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할인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머신과 에어로치노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5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팀장은 “가까이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