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프레소, SNS로 사랑 고백하면 '커피머신'이 공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사랑을 고백하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였다거나 쑥스러워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SNS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고가의 커피머신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SNS 채널을 통해 이색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SNS로 사랑 고백하면 '커피머신'이 공짜
AD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돼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30명) 또는 픽시 머신(30명)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러브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구매 참여 고객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할인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머신과 에어로치노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5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팀장은 “가까이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