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수현 민낯 공개…민낯 종결자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홍수현 민낯 공개…민낯 종결자 등극? ▲ SBS TV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쳐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배우 홍수현의 민낯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30일 방송된 SBS TV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는 SBS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 출연 중인 배우들을 깜짝 인터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최항우 역을 맡고 있는 정겨운은 직접 일일 리포터로 나서 카메라를 든 채 배우 홍수현과 정려원의 차를 급습(?)했다.

정겨운이 이들이 탄 차량에 다가가자 메이크업 중이던 홍수현은 갑작스런 카메라의 등장에 놀란 듯 "이거 뭐야"라고 외쳤다.


이어 정겨운이 "녹화하고 있다"고 말하자 홍수현은 "나 지금 화장도 안 했는데 이렇게 녹화하면.."이라며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하지만 살짝 공개된 홍수현의 민낯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그 자체였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화장 안 해도 예쁘다" "굴욕 없음" "민낯 종결자"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홍수현은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도도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캐릭터인 차우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