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www.nbkorea.com)는 2012년 흑룡의 해를 기념해 용을 모티브로 한 ‘드래곤 팩’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뉴발란스 574 드래곤 팩 운동화’는 용의 비늘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된 것으로 용의 모습이 신발 갑피에 프린트 된 것이 특징이다.
레드, 옐로우, 블랙 등 강렬한 원색에 골드 로고 포인트로 화려하고 세련된 멋을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한해 동안에만 100만 족에 달하는 판매를 기록한 574 라인의 스페셜 모델로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 한정 제품으로 발매된다.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으로 출시 이후 두터운 마니아층을 유지하고 있는 574 모델이 화려한 용 무늬에 컬러풀한 색상으로 재탄생 한 제품이다.
사이즈는 220mm부터 290mm까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뉴발란스는 용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디자인의 모자도 선보인다.
‘뉴발란스 드래곤 팩 모자’는 뉴발란스 고유의 ‘N’자 로고를 승천하는 용의 모습으로 변형한 것이 특징이다.
챙 앞판 전면에는 하늘을 향해 솟구쳐 오르는 용의 모습을 그래픽 자수로 표현해 화려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운동화와 마찬가지로 레드, 옐로우, 블랙 3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 4000원이다.
드래곤 팩 574 운동화와 모자는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shopnewbalanc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