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한국 피자헛이 와우박스 출시를 기념해 서울 주요 도심 지역에서 '와우박스를 찾아라'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헛의 베스트 4종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와우박스를 상징하는 빨간색 귀마개를 한 독특한 복장의 와우맨이 코엑스, 강남, 시청, 명동 등 유동지역에 깜짝 등장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지하철 2호선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와우맨과 와우박스의 사진을 찍어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과 트위터(@enjoypizzahut)에 쿠폰을 받을 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사진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와우맨의 실시간 위치는 피자헛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와우박스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홈샐러드팩 무료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와우박스는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인 더 스페셜 피자, 리치 치즈 스파게티, 스팀 앤 베이크 치킨, 웨지 포테이토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페셜 제품이다. 가격은 2만59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