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현대증권(대표 최경수, 이승국)은 방학을 맞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2 제1회 대학생 경제캠프'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증권은 경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대학생들에게 글로벌 경제환경 대응능력 및 합리적인 투자개념에 대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경제캠프를 마련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 파생상품, 펀드, HTS활용법, 실전매매응용 등이 주 내용이며, 우수한 현대증권 투자전문가인 온라인 컨설턴트들이 강의한다. 강의는 본사 지하1층 전산강의실에서 1월 9일~13일, 1월 30일~2월 3일까지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다음주 26일부터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신청가능하며 원하는 기수를 선택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 2기 각각 40명씩 총 80명으로 일정요건을 충족한 참가자에게는 수료증도 지급한다.
임영재 온라인채널부장은 “경제캠프를 매 방학마다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미래 사회인인 대학생들에게 자산관리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88-66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