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플러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125개 점포와 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맞춤형 디지털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맞춤형 디지털상품권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한 40가지 배경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추가해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권이다.
충전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의 얼굴과 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오래 간직할 수 있으며, 쇼핑(홈플러스, AK플라자, 할리스커피), 주유권(S-Oil 가맹점), 도서구매(교보문고, 예스24), 어학(해커스챔프스터디), 명품몰(위즈위드) 등 다양한 홈플러스 제휴처에서 활용할 수 있다.
상품권 제작 시 티머니 교통 기능을 추가하면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 베이커리, 자판기 결제 등 전국 5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조창묵 홈플러스 특판상품권영업본부 전략영업팀장은 “사진과 메시지 편집으로 손쉽게 개성 있고 활용도 높은 선물을 만들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 당일 25일까지 맞춤형상품권 10만원이상 구매 시 2000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과 맞춤형상품권 무료 제작 행사도 진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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