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백재현 기자]㈜소라기(대표 박영준)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실시간 무료 무전기 및 채팅 메신저 ‘소라기’ 앱사용자들 대상으로 ‘소라기 12 친구와 무전하기’(이하 소친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소친무 이벤트는 소라기 앱을 이용해 친구 12명 이상과 함께 그룹 무전하고 있는 인증사진을 무전 당시 재미있었던 사연 등을 적은 글과 함께 소라기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oragi.kr) 내에서 참가할 수 있다.
댓글이 많은 사람 순으로 등수를 매겨 총 12명에게 13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등(1명)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2등(1명)은 30만원권, 3등(1명)은 10만원권, 4등(7명)은 5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사연이 가장 재미있는 사람 1명에게 ‘재치상’으로, 제일 톡톡 튀는 댓글을 작성한 사람에게 ‘댓글상’으로 선정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중복 댓글은 제외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라기 공식 홈페이지(www.soragi.com) 또는 블로그(http://soragi.tistory.com)를 참조하면 된다.
소라기는 카카오톡에 무전기, 랜덤프로필 기능을 합친 워키토키 전용 메신저 앱으로 ▲전세계다국어 지원 서비스 ▲무료 채팅ㆍ사진 촬영 및 전송ㆍ동영상 촬영 및 전송 ▲실시간ㆍ다자간ㆍ긴시간 무전기 음성 대화 ▲랜덤프로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소라기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향후 PC에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이폰용앱은 현재 심사 중으로 곧 출시 될 예정이다.
백재현 기자 itbria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