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체제작 상품...여성의류쇼핑몰의 '특별한 진화'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인터넷의 큰 파급력과 함께 무한성장하고 있는 온라인쇼핑몰 산업은 하루에도 수백 개의 쇼핑몰이 나타나고 사라져간다. 특히 매년 20%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춘추전국시대로 돌입했다고 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 시장에서 20대여성의류쇼핑몰 '엘민(www.elminn.com)'은 자체제작 된 상품으로 폭넓은 스타일과 함께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자체제작 상품...여성의류쇼핑몰의 '특별한 진화'
AD


엘민 관계자는 “디자인력과 퀄리티, 엘민 만의 감성을 그린 제품들을 내세운 모던 시크 룩, 럭셔리 룩, 페미닌룩을 제안한다”며 “엘민 컬렉션의 자체제작상품은 메인 디자이너가 엘민만의 컨셉을 가지고 최대의 퀄리티를 담아내어 소량생산방식으로 그 가치와 희소성을 가지게 한다.”고 전했다.

또한 “엘민이 가지고 있는 자체생산라인과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독자적인 봉제기술과 하이 퀄리티 자체 디자인은 트렌디하면서도 품질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한다.”며 “특히 자체제작상품 중 올해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퍼 베스트는 100% 리얼 여우 털 소재로 디자인성과 더불어 편안한 활동성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이아몬드 더블라인 폭스코트는 엘민 컬렉션 라인 중에 가장 오랜 기간을 두고 준비된 엘민만의 자제 체작 상품으로 리얼 폭스털이 탈부착 가능하여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하프코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성의류쇼핑몰 엘민은 고가의 화장품 세트들을 받아볼 수 있는 100일간의 이벤트와, 무료배송, 5,000원 적립금 제공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엘민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신상의류를 빠르게 업데이트 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이벤트와 각종 사은품 제공 행사를 통하여 더욱 즐거운 쇼핑몰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