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 K 3>의 준우승자 버스커 버스커가 18일 밤 11시부터 120분 간 Mnet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슈퍼스타 K 3 TOP 11 토크 콘서트>에 출연한다. 지난 11일 <슈퍼스타 K 3> 파이널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을 취했던 버스커 버스커는 이 날 방송을 통해 생방송 미션곡으로 공개해 호평을 얻었던 윤종신의 ‘막걸리나’ 무대도 다시 선보인다.
하지만 버스커 버스커의 다른 방송 스케줄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 CJ E&M 관계자는 “지난 번 잠시 휴식을 갖고 싶다고 할 때처럼 아직 버스커 버스커가 그룹의 정체성과 향후 활동에 대해 고민 중이다”라며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해 주기로 했기 때문에 지금도 다른 방송 출연 제의가 들어오고 있지만 정해진 방송 스케줄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생방송 때문에 소화하지 못했던 화보 촬영, 12월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수원 등에서 열리는 TOP 11 전국 콘서트 등의 스케줄을 소화한 이후 다른 스케줄 논의가 이뤄질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18일 방송되는 <슈퍼스타 K 3 TOP 11 토크 콘서트>에는 생방송 초반에 탈락한 헤이즈, 민훈기 등의 공연과 TOP 11의 합숙기간 에피소드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10 아시아 사진. 이진혁 elev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