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이 최근 크게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폰 고객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증권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일 차세대 스마트폰 증권 거래서비스 'mug Smar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 mug Smart는 PC용 HTS에 필적하는 실시간 시세정보 조회와 매매 기능을 제공하며, 퀵메뉴, Push 알림, 관심종목 위젯, SNS 연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스마트폰 증권 매매 경험을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주문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주식 매매가 가능한 ‘시세포착주문’ 기능을 탑재하여 바쁜 직장인들이 시세정보를 계속 보지 않고도 원하는 가격에 주문을 낼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한 우리투자증권은 mug Smart 출시 기념으로 11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 6주간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mug Smart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mug Smart 체험하기’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파리바게뜨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mug Smart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한 고객 중 매일 100명씩 추첨해 총 29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등 총 39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동식 우리투자증권 e-biz그룹장은 “mug Smart는 기존 1세대 서비스를 뛰어 넘는 업계 최초의 차세대 스마트폰 증권매매 서비스로, 향후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금융상품 매매 기능 등의 추가 컨텐츠 제공을 통해 1등 증권회사에 걸맞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