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곳서 씨푸드뷔페 먹으면 칵테일은 공짜 서비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울산 씨오레뷔페, 고객 입맛 살리기 특급호텔 바 수준 칵테일 시음이벤트

이곳서 씨푸드뷔페 먹으면 칵테일은 공짜 서비스
AD

바다의 보석이란 뜻의 씨오레 뷔페에서 고객들에게 평소 맛보기 힘든 칵테일을 무료 제공한다.


울산 공업탑컨벤션 4층에 위치한 씨푸드 뷔페식당 씨오레(www.seaore.co.kr)에서는 고객들의 입맛을 한껏 돋워주고, 식사, 연회모임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기 위해 특급호텔 바에서나 맛볼 수 있는 칵테일 시음 이벤트를 연다.

씨오레는 150여 가지의 일식, 중식, 양식 등 뷔페음식과 더불어 칵테일 웨건을 갖추고, 바텐더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음료인 칵테일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만들어 준다.


고객들은 스크류 드라이버, 진 토닉, 오렌지 블러섬, 보드카 썬라이즈, 다이큐리 등 5가지의 칵테일 중에서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다.

이번 칵테일 무료 시음 행사는 연말까지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진행된다.


한편, 씨오레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LA갈비, 스테이크를 정성껏 접시에 담아 직원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호텔식 서비스를 해준다. 식사가격은 주중 점심 24,200원, 저녁 29,700원, 주말 점심, 저녁 및 공휴일 33,000원(성인 기준, 세금포함)


문의 052-707-7777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