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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거와 화장품 그리고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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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10월 26일 재·보궐 선거일에 화장품 브랜드 오리진스가 색다른 캠페인을 기획했다. 연관성 없어 보이는 화장품과 선거, 그리고 색다른 캠페인이란?

오리진스에서 환경 사랑 이벤트인 ‘플랜트 어 트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내용은 투표에 참여하는 만큼 나무를 심겠다는 것. 선거 당일 투표 후 투표 확인증을 지참하고 오리진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공직 선거법’에 위반되지 않는 투표 인증샷을 오리진스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확인 과정을 거쳐 2012년 4월 중으로 ‘(사)생명의 숲 국민 운동’ (www.forest.or.kr)을 통해 참여인 수에 해당하는 ‘나무 심기 기부’를 진행한다.

선거와 화장품 그리고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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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방문을 통해 참여하겠다면 2011년 10월 26일 투표 확인증을 지참, 오리진스 전
국 매장에 방문하여 이름, 핸드폰 번호를 기록하면 된다. 그곳에서 오리진스에서 발행한 ‘나무 심기 인증서’를 받아 오는 것을 잊지 말 것. 오리진스 SNS 채널을 통한 참여 방법은 오리진스 SNS(Twitter.com/Origins_Kr), 페이스북(facebook.com/OriginsKr)에 업로드, DM이나 쪽지를 통해 이름, 핸드폰 번호를 전달하면 된다. 이것 또한 오리진스에서 발행한 ‘나무 심기 온라인 인증서’를 전송 받아 둘 것.


참고로 이벤트 참가자들의 이름과 핸드폰 번호는 실명 확인, 중복 참가 방지를 위하여 기록하거나 오리진스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용하지 않으며 제 3자나 기관에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2012년 4월 중 ‘(사)생명의 숲 국민 운동’(www.forest.or.kr)에 기부금 전달 시 오리진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벤트 결과와 기부 내역을 발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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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진스에서 진행 중인 ‘플랜트 어 트리(Plant-A-Tree) 캠페인’은 에코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환경보호를 위해 2007년 7월부터 나무를 심기 시작해 온 결과, 2010년 3월 기준으로 340만 평의 황폐하고 오염된 땅을 건강한 숲으로 변화시켰다. 2009년에는 본격적으로 아메리칸 포레스트 글로벌 릴리프(American Forests’ Global Relief)와 협력하여 ‘글로벌 플랜트 어 트리(Plant-A-Tree)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확대하였다.


2009년 시작한 환경 캠페인을 통해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17만 그루의 나무가 심어졌고, 그 중 한국에서 펼쳐진 ‘플랜트 어 트리 캠페인’을 통해 2010년 4월부터 현재까지 충주에 있는 천등산 지구의 국유림에 약 1만2000여 그루의 나무가 심어졌다.






채정선 기자 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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