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열 전 삼성 감독, 기아 타이거즈 새 감독으로 선임. 최근 준플레이오프에서 SK에게 패하며 한국시리즈 진출이 무산된 기아는 잔여 계약이 1년 남은 조범현 감독을 해임하고 선동열 감독을 선임했다. 기아 타이거즈의 전신인 해태 타이거즈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였던 선동열 감독은 삼성 라이온즈에서 2005, 2006년도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끌었다. 한편 전 LG 감독이자 야구해설가로 활약 중인 이순철 MBC스포츠 해설위원도 기아의 수석코치로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어흥.
배우 박해일, 김하늘, 제 48회 대종상영화제 남녀주연상 수상. 지난 17일 열린 대종상영화제에서 <최종무기 활>의 박해일과 <블라인드>의 김하늘이 각각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한편 <써니>와 <로맨틱 헤븐>으로 여우주연상과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지만 영화제 당일 여우주연상 후보에서 누락됐던 심은경은 여우조연상을 수상, <써니>에 함께 출연했던 천우희가 대리 수상했다.
10 아시아
<#10LOGO#> 수상 결과와 후보 선정에 대해 말들이 많지만 전 ‘부당거래’를 믿지 않아요. ‘부당거래’라니요. ‘부당거래’, ‘부당거래’....
KBS <청춘불패 시즌 2> 새 멤버 공개. 농촌이 아닌 어촌에서 진행되는 이번 <청춘불패 시즌 2> 제작진은 새롭게 합류할 G8 멤버로 소녀시대의 써니와 효연, 카라의 강지영, miss A의 수지, f(x)의 엠버, 씨스타의 보라, 레인보우의 우리, 주얼리의 예원이 합류했으며 MC로는 개그맨 이수근과 방송인 붐, 그리고 배우 지현우가 참여한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1박 2일’ 중 이수근 입에서 “이승기 얼굴이 얼굴이야?”라는 말이 나와도 이해하겠어요.
가수 김장훈, 지병인 공황증 재발. 김장훈은 지난 17일 오후부터 갑자기 공황 증세를 보여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하고 병원에 입원했다. 공황증은 근거 없는 두려움이나 공포로 생긴 심리적 불안이 병적으로 심하고 오래 지속되는 증상으로, 김장훈은 언론을 통해 자신의 증세를 공개한 바 있다.
보도자료
<#10LOGO#> 선행을 통한 마음의 안정도 좋지만 이제 노은설이 필요한 시기인지도 모르겠네요.
배우 박한별, 첫 시트콤 연기 도전. 박한별은 오는 12월 개국을 앞둔 종합편성채널 MBN의 주말 시트콤 <갈수록 기세등등>에 캐스팅됐다. 군대를 배경으로 한 이 시트콤에서 박한별은 8대 독자 집안의 첫째 딸로 대령 엄마와 중령 아빠 사이에서 태어나 육군 소위로 임관한 신세대 여군 캐릭터다. 박한별은 “지금까지 맡아보지 못한 캐릭터라 기대감이 매우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부인이 군대 가면 남편 면제라는 얘기, 루머입니다. 최동욱 이병님.
배우 송중기, 최근에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연애를 했다고 밝혀. 최근 SBS <뿌리깊은 나무>에 출연 중인 송중기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먼저 과감하게 고백하는 스타일”이라고 본인의 연애 스타일을 밝히며 “연애를 일부러 쉬지 않으며 최근에도 안 들키고 연애를 즐겼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10LOGO#> 얼굴 잘생겼어, 공부 잘해, 어린데 연기도 잘해, 심지어 연애도 잘한다고? 형.
개그맨 변기수, 방송을 통해 공개 프러포즈. 18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에 출연한 변기수는 “지금 여자친구의 뱃속에 변기수 2세가 있다”며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밝히며 “오늘 <강심장> 녹화 전 혼인 신고를 하고 왔다”며 혼인 신고서까지 공개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와 함께 병원에 가주지 못한 미안함을 전하며 방송을 통해 정식으로 프러포즈했다. 두 사람은 내년 출산 후 정식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보도자료
<#10LOGO#> 임신 중이신 여자친구와 DJ변, 좋은 태몽 꾸시라고 추천곡 들려드립니다. 이미자가 부릅니다. ‘꿈은 좋았는데’
MBC <위대한 탄생> TOP 10 출신 손진영, 첫 드라마 연기 도전. 손진영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캐스팅됐다. 최완규 작가가 극본을 쓰는 이 작품은 1960년대 쇼 공연단에 들어가 엔터테이너의 삶을 살게 된 한 남자의 일생과 그에 맞물린 현대사를 그린다. 이 작품에서 손진영은 신나라 쇼 공연단의 기타리스트 홍수봉 역할을 맡는다.
보도자료
<#10LOGO#> 역시 완규 형이 하는 드라마니까?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위근우 기자 eigh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