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SK M&C 공동마케팅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SK M&C)는 하와이안항공과 손 잡고 인천~호놀룰루 항공권 구매 시 OK캐쉬백을 적립해주는 공동 마케팅을 실시키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왕복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시 2만 포인트, 편도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시 1만 포인트까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전화로 티켓 예약 시 OK캐쉬백 카드번호를 제시하거나 공항에서 체크인 시 OK캐쉬백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는 탑승 후 6개월까지 누락된 포인트 적립 요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향후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해 티켓을 구매할 경우, 20% 포인트 밸류업(Point Value-up) 서비스 이용도 가능해진다.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의 경우, 10만 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결제 시 추가 20%(2만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가 적용돼 88만원에 항공권 구입이 가능하다. 회사측은 "여기에 왕복 항공권 구입 시 2만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므로 실제로 86만원으로 항공권을 구입하게 되는 셈"이라고 귀띔했다.
이방형 SK M&C 사장은 "이번 제휴는 외국적 항공사 최초로 OK캐쉬백을 마일리지로 도입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를 찾을 수 있다"며 "국내 최대 마일리지 서비스와 80년 전통의 하와이 최대 항공사 간의 협력을 통한 마케팅 시너지 창출로 하와이안항공의 국내 시장장악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