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패드2, 맥북 에어로 5초만에 변신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써보니까 완전 맥북 에어 쓰는 느낌인데요?", "아이패드2를 맥북 에어로 변신시키는 마법같은 제품!"


애플 아이패드2 태블릿을 맥북 에어 스타일로 변신시켜주는 케이스형 키보드 제품이 본격 출시된 후 반응이 폭발적이다.

아이패드2의 스마트 케이스와 블루투스 키보드를 하나로 결합시킨 '에어패드 스마트 케이스'는 기존 키보드형 케이스에 비해 더욱 슬림하고 더욱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에어패드 스마트 케이스는 아이패드2와 결합 시 이질감 없이 완벽한 디자인을 보여주며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의 일체형 제품이다. 단, 별도로 각도 조절은 되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 아이패드2를 가로나 세로로 거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이패드2, 맥북 에어로 5초만에 변신
AD


또한 에어패드 본체 부분에 스마트커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패드2를 열면 화면이 켜지고 닫으면 화면이 꺼진다. 아이솔레이션 방식의 펜타그래프 키보드 채용으로 좋은 키감과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3.0을 적용, 10미터 이내에만 있으면 간단하게 페어링 후 에어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2, 맥북 에어로 5초만에 변신

특히 에어패드는 초슬림 초경량을 자랑한다. 무게는 300그램이며 두께도 0.8센티미터에 불과하다. 4~5시간 충전 시 완충되며 55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대기시간은 60일이다.

아이패드2, 맥북 에어로 5초만에 변신


에어패드를 구매한 한 고객은 "군더거기 없는 깔끔함이 아이패드2와 딱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품질도 정말 마음에 든다"고 사용소감을 밝혔다.


에어패드는 네이버지식쇼핑에서 7만원대에 판매중이나 아이디어 신상품 쇼핑몰SHOOP에서 6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가죽소재의 아이패드2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도 인기다.


스카이디지털의 X10imini 케이스는 가죽 다이어리 스타일의 아이패드2 키보드 케이스로 키보드와 가죽케이스로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필요에 따라서 케이스와 키보드를 따로따로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아이패드2, 맥북 에어로 5초만에 변신


X10imini는 가죽소재다 보니 다소 점잖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튀지 않는 케이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제품이다.


X10imini는 아이디어 신상품 쇼핑몰 SHOOP에서 8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패드2를 맥북에어로~ 에어패드 바로구매하기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