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버거킹은 화끈하게 매운 신제품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버거 (SPICY TENDERCRISP BURGER)'를 16일 출시한다.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SPICY TENDERCRISP BURGER)'는 매콤 바삭한 닭다리살 패티와 아삭한 양상추, 신선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한데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내는 버거로, 특유의 매콤한 맛이 살아있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 출시를 기념해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 세트나 팩메뉴 구매시 달콤 시원한 아이스 초코를 무료로 증정한다.
가격은 단품 48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의 가격은 6800원이다.
와퍼와 스파이시 텐더 크리스피 버거, 텐더스트립 2조각, 후렌치 후라이®, 콜라 2잔으로 구성된 팩의 가격은 1만5000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는 매운맛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춰 매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에도 버거킹은 이색적인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