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파존스, 동아리 등 단체 모임 대상 피자클래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파파존스는 서울 강남구 포이동에 위치한 파파존스 피자교육센터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동아리, 각종 모임 등 단체 대상으로 피자클래스을 개최한다.


이번 파파존스의 피자클래스에서는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시간은 물론, 퀴즈 이벤트와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직접 만든 피자는 집에 가져갈 수 있도록 포장해 선물로 제공한다.

파파존스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개인 위주로 신청이 한정돼 있었으나 새 학기를 맞아 각종 동아리와 친목 등 단체 대상으로 피자클래스를 개최하기로 했다"며 "친구들, 가족들이 모두 함께 모여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클래스에 관심있는 각종 동아리 및 단체는 파파존스 블로그(http://blog.naver.com/papa_mania)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한편 파파존스는 고객 체험마케팅 강화를 위해 파파존스 블로그에서 25일까지 파파존스의 각종 행사, 신메뉴 등을 온라인 및 블로그에서 홍보활동을 하는 제2회 파파존스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모든 참여자에게 기간 동안 무료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시식권을 제공하고, 가장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