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종서 기자]이트레이드증권(대표 남삼현)은 지난 2일 오후 여의도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YES 이트레이드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트레이드증권 남삼현 대표와 리테일사업부 정성근 대표가 참석했다. 1부에는 발대식 공식 행사를 통한 참가팀 소개 및 임명장 수여 행사가 열렸으며 2부에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YES 이트레이드 1기'는 12월까지 4개월간 대학생 모의투자 참가 및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한 온라인 활동과 체험위주의 오프라인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월별 개인 활동비 지급, 서포터즈 활동 최종 수료시 수료증 발급, 활동기간 매매수수료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팀에게는 1등팀 상금 200만원과 인턴십 자격 부여, 2등 팀 상금 150만원, 3등팀 상금 100만원, 수상팀 전원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페이스북(http://facebook.com/yesetrade), 트위터(http://twitter.com/Dream_Asset)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dream_asset)을 통해 가능하다.
박종서 기자 jspar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