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취항 1주년 앞둔 티웨이항공, '다이아몬드 반지'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티웨이항공이 취항 1주년을 앞두고 다이아몬드 반지, 커플반지, 보석 귀걸이 등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9월 한달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내 생애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니골드에서 제공하는 다이어몬드 반지(1명), 커플반지(1명)을 각각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당첨자는 내달 첫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취항 1주년인 16일에는 김포발 제주행 항공편 탑승객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해 편당 1명씩 미니골드 샤비쥬 손목시계를 선물한다.


아울러 SNS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에서도 티웨이항공 1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니골드 보석 귀걸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영원 불변의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처럼 지난 1년 동안 티웨이항공에 보내준 해준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이 영원이 변치 않길 바란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김포~제주노선을 운영 중인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9일 국토해양부로부터 인천~방콕 주 7회 정기노선 허가를 받음에 따라 내달부터 국제선 취항에 나설 예정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