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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철 LGU+ 부회장 "고객을 최우선에 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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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철 LGU+ 부회장 "고객을 최우선에 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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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유플러스는 이상철 부회장이 1일 상암사옥 대강당 마리스홀에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가진 특강에서 고객을 최우선에 둘 것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상철 부회장은 특강에서 "고객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본인 역시 고객임을 상기하라"고 당부했다.


그는 "스스로 고객이 돼 고객의 'Wants(원하는 것)'를 충족시켜야 진정한 해답을 찾을 수 있다"며 "이를 위해 자신이 하는 일의 최종 고객이 누구인지를 명확히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성공적인 직장인이 되려면 자기만의 색깔을 가져야 한다고도 강조했다.


이 부회장은 "'How(어떻게)'가 아니라 'Why(왜)'를 생각해야 한다"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보다는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를 고민해야 하고,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그래야 자기만의 색깔을 가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부터 서류전형, 1·2차에 걸친 면접을 통해 120명의 인턴사원들을 선발했다. 지난 7~8월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8월말 최종면접을 통해 100여명을 채용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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