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추석도 신한카드와 함께 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신한카드가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추석과 창립기념일인 10월1일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이에 보답하고자 'LOVE Forever with 신한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9월1일부터 13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응모한 후 위의 3개 업종(백화점, 할인점, 온라인몰)에서 이용한 금액이 모두 30만원을 넘으면 추첨을 통해 신한Gift카드 100만원권(5명), 아웃도어 의류상품권 50만원(10명), 최신형 자전거(20명), 커피머신(3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9월9일 0시부터 9월13일 24시까지 신한 후불하이패스카드로 도로 통행료를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산금액의 50%를 최대 1만원 한도까지 캐시백해 준다.

이와 함께 창립을 기념해 9월14일부터 10월1일까지 전국의 주유소 및 음식점에서 신한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4번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을 캐시백해 주며, 할인점을 비롯해 백화점, 홈쇼핑, 가전, 전자상거래 등의 업종에서 가맹점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신한카드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