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품상담과 구매가 가능한 '라이브(LIVE) Q&A'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용고객이 올레샵 문의사항 게시판에 문의를 하면 상담사가 답변하는 방식이다. 올레샵 내 다양한 쇼핑정보를 검색, 비교하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스마트기기 개통 상담도 가능하다.
고경곤 KT 인터넷추진본부장은 "24시간 LIVE Q&A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이 어려웠던 온라인 쇼핑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며 "올레샵을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온라인 쇼핑채널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LIVE Q&A 서비스 출시에 맞춰 내달 15일까지 'MD와 함께하는 야(夜)한 LIVE Q&A'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올레뮤직, 스타벅스 음료 등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을 참고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