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삼양사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까라페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까라페리 선물세트'는 118년 전통의 이태리 까라페리社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포도씨유로 구성됐다. 이번 추석선물세트에는 포도씨유와 올리브유를 중심으로 구성된 까라페리세트 6종, 카놀라유, 닭가슴살이 포함된 웰빙세트 2종, 참치가 포함된 지중해세트 1종, 고품격 올리브유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2종 등 총 11종을 선보였다.
'까라페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올리브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지중해 지역에서 재배된 품질 좋은 올리브유를 골라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거쳐 생산되며 샐러드, 파스타, 소스 등 올리브유의 향을 살려주는 요리에 사용하면 좋다.
'까라페리 포도씨유'는 맛이 담백하고 풍미가 은은해 요리 후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며 특히 오랜 시간 조리하는 볶음, 부침, 튀김요리와 어울린다. 필수지방산인 리놀레산과 황산화제인 비타민E를 함유하여 웰빙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좋은 제품이다.
'까라페리 클래식 6호'는 까라페리 포도씨유 500ml 2병과 사용이 편리한 까라페리 전용깔끔마개로 구성됐다.
'웰빙셀렉션 3호'는 까라페리 포도씨유 750ml 2병과 하인즈 치킨 브레스트 훈제 닭가슴살 3캔(150g)으로 구성됐다. 하이즈 치킨 브레스트 훈제 닭가슴살은 140년 동안 우수한 품질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하인즈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중해 프리미엄 1호'는 까라페리 포도씨유 750ml 2병, 노스트로모 올리브유 참치 필렛 250g 1병, 노스트로모 올리브유 참치 1캔(160g)으로 구성됐다. 노스트로모는 50년 전통의 이태리 프리미엄 참치 브랜드로, 노스트로모 올리브유 참치는 참치, 올리브유, 소금만 첨가하여 참치 본연의 신선한 맛을 정성스럽게 담은 제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