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사랑의 집짓는 CEO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석위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사장
‘사랑의 집짓기’ 11년째 진행


[포토]사랑의 집짓는 CEO 석위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사장(왼쪽)이 3일 8년째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행사에 참여한 김진철 크루리더에게 임명장과 공구벨트를 수여한 후 악수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굴삭기 전문 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11년째 ‘사랑의 집짓기’ 행사를 개최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 석위수)는 1일부터 5일 동안 2회에 걸쳐 충남 대전 서구 평촌동 일대에서 ‘2011사랑의 집짓기(해비타트)’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사랑의 집짓는 CEO 석위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사장(오른쪽)과 임직원들이 3일 대전 서구 평촌동 일대에서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석위수 대표를 비롯해 회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70여명으로 구성된 ‘해비타트 봉사단’이 참가했다.


이 행사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2001년부터 11년째 후원 및 참가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올해에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그간 이어온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활동을 인정받아 코트라(KOTRA)가 선정한 ‘진정한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우수 외국기업’으로서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봉사활동 현장에 코트라 직원 및 대전 지자체 직원 8명이 파견돼 모든 과정을 함께 하고 있다.

[포토]사랑의 집짓는 CEO 석위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사장(오른쪽)과 임직원들이 3일 대전 서구 평촌동 일대에서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포토]사랑의 집짓는 CEO 석위수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임직원들이 3일 대전 서구 평촌동 일대에서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가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