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키움증권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26일까지 약 6주 간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Summer Festival' 이벤트는 '휴가비 마련 프로젝트', '즐거운 3일'이벤트, '나의 첫 영웅문S'이벤트 등 총 세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다.
휴가비 마련 프로젝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에 휴가가 필요한 이유를 작성한 후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콜맨 텐트, 날개 없는 선풍기, 차량용 냉장고, 코펠,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휴가철 경품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즐거운 3일'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계좌 개설, 회원가입 및 공인인증서 발급을 3일 안에 완료하여 거래준비를 마친 고객 전원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신규 계좌 개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나의 첫 영웅문S'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중 영웅문S를 처음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월드콘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매일 한 명씩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5만원)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44-9000)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