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TX팬오션, 국제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서 금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STX팬오션은 자사 2010년 연차보고서인 '정상을 향한 항해(Charting The Routes To The TOP)'가 국제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인 '2010 비전 어워드(Vision Awards)'에서 운송·물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STX팬오션, 국제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서 금상
AD

STX팬오션은 디자인의 창의성, 메시지 전달의 우수성, 재무데이터의 효과적인 전달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고른 호평을 받으며 97점(100점 만점)을 획득했다.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25개국 5000여 기업이 참가했다. 국내에서는 한전, 현대건설, 기아자동차, 현대오일뱅크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순위에 올랐다.


LACP측 관계자는 총평을 통해 " STX팬오션은 IFRS 기준 감사보고서의 수록, 상세한 재무 리뷰 등 주주들에 대한 재무성과 전달에 대한 노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앞서 STX팬오션은 지난해 대회에서 2009년 연차보고서 '지속성장의 길(The Routes to Sustainable Growth)'로 '운송-물류 부문' 금상과 '최고경영자(CEO) 메시지 부문' 금상을 받았다.


김영철 STX 팬오션 글로벌사업실장은 "STX 팬오션이 잇달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그 동안 꾸준히 전개해 온 해외 IR활동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