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환銀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캠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해 '제7회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신기술·신사업·신프로모션·신상품 등 주제를 선택해 팀(2~4명)을 이뤄 내달 31일까지 응모작을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로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인 주제는 ▲신기술에 접목한 새로운 지불방식(Payment Method) 개발 방안 ▲수익 창출을 위한 신용카드와 연계된 신사업 전략 ▲매출 증대 및 브랜드 로열티 증대를 위한 이벤트 전략 ▲신용카드 시장을 선도할 신상품 전략 ▲디자인 마케팅을 통한 외환카드 가치 창출 방안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경영전략 ▲시장변화에 따른 신상품 개발 전략 등이다.


응모작 접수 후 예심을 통과한 10개 팀을 뽑아 8월17~19일 2박3일간 용인 하갈동 소재 외환은행 열린교육원에서 본선을 진행한다. 이 중 최종 6개 팀을 골라 시그니처상 1000만원(1팀), 노블스상 300만원(2팀), 플래티늄상 100만원(3팀)의 장학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외환카드 대학생 마케팅 캠프는 재능과 열정을 지닌 젊은이들이 도전할 수 있는 행사"라며 "1~6회 때처럼 이번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청취 및 발굴을 통해 외환카드 마케팅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