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면세점(대표 최영수)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본에서 열리는 ‘JYP네이션(JYP Nation)’ 공연 관람권과 일본 투어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롯데면세점에서 미화 1천 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대상이다. 구매 영수증 번호를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되며, 대상 구매 지점은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과 인터넷점이다.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7월 중순에 총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동반자 1인과 함께할 수 있는 일본 투어 패키지 (‘JYP네이션’ 일본 공연 관람권(VIP석) + 왕복항공권 + 호텔 2박) 또는 ‘JYP네이션’ 일본 공연 관람권(S석 2매)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
또 당첨자 중 구매왕 10명에게는 공연 당일 공연자 대기실에서 롯데면세점 전속모델인 2PM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JYP네이션’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하는 공연으로 지난 연말에 이어 올해는 8월 18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박진영을 필두로 2PM, 2AM, 원더걸스, 미스에이(Miss A), 임정희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