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7일부터 8월 5일까지 ‘사람 냄새나는 살기 좋은 영등포!’를 주제로 한 UCC 동영상을 공모한다.
응모 내용은 ▲영등포 교육, 복지에 대한 홍보 또는 아이디어 영상 ▲영등포 관광, 문화, 예술에 대한 홍보 또는 아이디어 영상 ▲그 외 영등포를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영상 등이다.
작품규격은 3~5분 분량의 순수 창작동영상으로 개인 또는 단체별 1작품씩만 접수 가능하다.
응모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구청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신청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한 영상(원본)과 함께 구청 기획홍보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iloveydp@ydp.go.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독창성과 창의성, 주제 적합성과 의미성, 기술과 구성 완성도, 활용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9월 중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2명 각 20만원, 가작 10명 각 1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김정진 기획홍보과장은 “정감이 넘치고,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영등포를 잘 알릴 수 있는 우수한 영상콘텐츠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구정 참여의 좋은 기회인 이번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홍보과(☎2670-3064)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