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차승원, 공효진: MBC <최고의 사랑>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차승원과 공효진이 촬영 중 쉬는 시간을 이용해 간식을 나눠먹거나 담소를 나누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날 촬영한 장면은 독고진(차승원)이 구애정(공효진)을 초등학교 운동장으로 불러 자신이 심장수술을 받은 사실을 밝히며 구애정의 동정심을 유발하는 장면으로 <최고의 사랑> 8회에서 방송되었다.
사진제공. 숲 엔터테인먼트
<#10_LINE#>
박유천 :“우리는 시간이 갈수록 더 단단해지고 있다. 좋은 방향으로 성장해 가고 있음을 느낀다. 공연을 거듭할수록 더욱 짜임새 있어지고, 완성도가 높아지는 지금의 월드 투어가 너무나 벅차고 자랑스럽다.”
- 그룹 JYJ의 박유천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JYJ 월드투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27일에는 미국 LA에서 그룹 JYJ의 월드투어 콘서트가 있었다. 공연이 끝나고 김준수는 “미국 공연은 비욘세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안무를 맡고 있는 최고의 팀들과 함께 한다”며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일했던 스텝들이 자신들의 라이브를 칭찬을 해 줄 때가 가장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JYJ는 6월 3일 산호세 공연으로 미국공연을 마무리하고, 6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친 부산공연을 끝으로 월드투어를 마감한다.
<#10_LINE#>
아이유: SBS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에 출연 중인 아이유가 연습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경기도 한 아이스링크장에서 남자파트너와 함께 선보일 새 프로그램을 연습하는 모습이다. 1차 경연에서 10위를 차지한 아이유는 다음 경연에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맹훈련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SBS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