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공짜의 날' 시계 2천개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G마켓, '공짜의 날' 시계 2천개 쏜다!
AD


G마켓이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공짜의 날(겟프리데이)' 5월 상품으로 스포츠 웰빙 패션시계 '브레오(breo)XL 와치' 총 200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시중가 4만원 상당의 이 제품은 시계와 건강팔찌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팔찌시계로 가벼운 실리콘소재를 사용한 초경량(16g) 스포츠시계다.


네온핑크, 네온오렌지, 그린 등 7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스포츠 룩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라 아웃도어 패션아이템으로도 인기가 좋다.

이 행사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정식 오픈 전 이틀 동안(16~17일)은 '프리 샘플데이' 행사를 열고 해당 제품을 각각 200개씩 미리 선보인다.


'겟프리데이'는 G마켓이 선정한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G마켓 회원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배송료(2500원)만 지불하면 공짜로 해당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박유경 G마켓 운영사업팀장은 "고물가시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주고 실질적인 혜택을 주자는 취지로 매달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지난 2월 첫 회 이후 매회 고객들이 폭발적인 호응을 보여주고 있다"며 "호응이 큰 만큼 20~30대들이 선호하는 패션제품 중심으로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