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증권, 첨단 모바일서비스 주파수(株把守)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증권, 첨단 모바일서비스 주파수(株把守) 오픈
AD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SK증권이 첨단기능과 안정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스마트폰 증권 어플리케이션 '주파수(株把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주식을 지키는 파수꾼’이라는 뜻의 주파수 어플리케이션은 기존의 복잡한 기능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선별하여 가볍고 빠르게 가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주파수의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관심 종목에 대한 뉴스나 시세 변동을 알려주는 ‘파수꾼 서비스’와 로그인 없이도 시세조회가 가능한 ‘퀵패스’를 들 수 있다.


특히 ‘파수꾼 서비스’는 사용자가 특정 종목에 대한 모니터링 기능을 설정하면 해당종목에 관한 뉴스와 공시, 목표가 및 상·하한가 도달 시 실시간으로 알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프로그램을 꺼놓은 상태에서도 매매 타이밍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파수는 원하는 차트 패턴을 손으로 그리면 유사한 패턴의 종목을 찾아 주는 인공지능 패턴 종목 검색기능과 증강현실을 이용한 CD/ATM기 찾기, 음성종목검색, 최근 조회·관심종목으로 자동 생성하기 등 여러 편리한 기능을 탑재 했다.


SK증권 담당자는 "선도적인 모바일 서비스 경험에서 얻은 소중한 아이디어들을 다양하게 적용했으며, 특히 스마트폰 푸시 기능을 활용한 주식 파수꾼 기능은 업계에서 최초로 무료제공 하는 특화기능"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증권은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신규고객에게 연말까지 스마트폰 증권거래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주파수 다운로드 고객 5000명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증권 주파수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 증권 주파수 이벤트 페이지(http://www.joopasoo.co.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